건너뛰기링크

본문영역

공지사항

인쇄

게시판 내용조회 페이지
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 기준개선(안)에 대한 의견조사 참여 안내
작성자 안종헌
작성일 2017-06-02 조회수 1595
첨부파일

첨부파일[붙임1] 기준개선(안) 자료(변환).pdf (35 MB)

첨부파일[붙임2]의견서 (제출양식).hwp (63 KB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<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 기준개선(안)에 대한 의견조사 참여 안내 >

 

1.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부설 고등직업교육평가인증원(이하 인증원)에서는 대학의 평가부담완화의 목적 아래,  2주기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 기준의 개선을 위해서 지난 3월부터 「기준개선 TFT」를 구성·운영하고 있으며, 최근 기준개선(안)을 공청회(2017. 6. 1, 대전보건대 대강당)에서 설명한 바 있습니다.

 

2. 관련하여, “기준개선(안)에 대한 의견”을 수렴하고자 하오니, 의견이 있으실 경우에는 기한 내에의견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.

        가. 제출기한 :  2017. 6. 12.(월) 까지
 

        나. 제출대상 :  [붙임1] 기준개선(안)에 대하여 의견이 있으신 모든 분들
  

        다. 제출내용 :  [붙임2] 의견서 작성
 

        라. 제출방법 :  [붙임1] 기준개선(안)을 검토하여, [붙임2]양식을 작성하고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인증원 “이메일” (kave@kcce.or.kr)로 첨부파일하여 직접 제출

 

 

 

붙임 1. 기준개선(안) 자료 1부
       2. 의견서 (제출양식) 1부.  끝.

 

 

 

고등직업교육평가인증원장 (대)